고강도 관리전문학원

코로나 2.5단계에도, 정답은 스터디브로입니다.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2.5단계까지 격상되면서
<비대면 수업>이 전국적으로 실시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수업과는 달리, 비대면 수업은 온라인의 특성에 맞는 기술과 노하우, 가르침이 필요합니다.
현장 수업을 영상으로 촬영하는 것 만으로는 학생들의 학습시간 저하를 막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스터디브로는 지역적 유행이 개시된 2020년 3월경부터 점진적으로 온라인 수업을 준비,
인강과는 다른 학원만의 장점을 비대면 수업에 옮겨올 수 있었습니다.

일반 학원에서는 받을 수 없는 고품격 비대면 수업,
‘스터디브로 Online Class’를 소개합니다.

  • 높은 해상도, 맑은 사운드

    실시간 강의 시스템

    4K 해상도의 고성능 카메라와 녹음장비를 사용, 마치 선생님이 옆에 있는 것처럼 고품질로 수업 내용을 전달합니다. 수업 영상은 모두 촬영되어 결석한 경우나 복습이 필요한 경우 다시 학습할 수 있습니다.

  • 수업은 끝나도 공부는 계속된다

    온라인 자습 감독 시스템

    학생들이 수업이 끝나면 아무것도 하지 않을까 걱정이신가요? 수업 후에도 정해진 시간에 온라인으로 자습감독을 진행, 하루 최소 4시간(방학 최소8시간) 책상 앞에 앉아있을 수 있도록 지도합니다.

  • 질문하면 답변이 바로

    실시간 질문답변 시스템

    질문하고 싶지만 학원이 아니라서 못한다? 스터디브로에서는 걱정없습니다. 수업 전/후 상관없이 줌,카카오톡,문자,전화로 질문답변이 가능합니다.

  • 마치 학원에 나온 것처럼

    철저한 출결 시스템

    오프라인의 출결 시스템을 온라인으로. 하루 최소 2회 관리선생님이 학생과 직접 통화하고 학습상태와 질문사항을 파악합니다. 수업수강여부, 진도, 수업태도, 나머지공부 여부 등을 정리한 리포트를 매일 발송합니다.

코로나 대유행 사태는 학생들이 학업에 정진하기 어려운 시기입니다.
하지만 ‘위기가 기회’라는 말이 있듯이,
모두가 어려운 이 시기에 조금만 더 노력하면 남들보다 더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 노력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스터디브로가 함께하겠습니다.